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_"바보같이 세상살기"
    드라마노트 2020. 10. 20. 15:09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_"바보같이 세상살기"

    바보같이 살아볼까나?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너무 재미있게 본 터라...

    슬기로운 시리즈를 돌파해보고 싶은 이상한 도전정신이 생겼다.

     

    그러던 중 정말 안 볼 것 같았던 "감빵생활"까지 모두 시청 완료!!

     

    솔직히 난 정말 재미있게 봤다. 

    누가 뭐라해도 난 재미있었다. 

    지루한 퇴근길에 오아시스와 같았다. 

    얼마나 웃었는지...

     

    등장인물 하나하나가 너무 개성이 강했고,

    각자의 스토리가 있어서 더욱 집중이 잘되었다. 

     

    너무 입체적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평면적이지 않고, 

    주인공 주변의 인물들이 조화롭게 감방생활을 그려나가는 점이 인상 깊었다.

     

    솔직히 주인공 김제혁 선수가 너무 답답했지만, 

    나도 모르게 그의 팬이 되어 응원하고 싶어질 정도로 매력적인 캐릭터였다. 

     

    너무나도 우직하고 바보같이 세상을 살아가는 김제혁 선수를 통해

    가끔은 쉬운길을 택하고 안전한 길을 선택했던 나 자신이 부끄러워지게 했던 드라마...

     

    현실 속 김제혁이 있다면, 꼭 팬이 되어 응원하고 싶다!

     

    드라마를 본 사람이라면 이 사진 하나로 모든 것이 표현된다.

     

    2달이란 시간동안 나의 퇴근길 친구가 되어준 드라마이기에 애정이 넘치는 것 같다. 

     


    "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대한 한 줄 평

    "토끼와 거북이 중 누가 이기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